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소확행(건강,편의용품)

(2.당뇨,혈당조절)만성피로,의욕저하,무기력,지친 당신에게...

by 청담목도리 2019. 10. 27.

오늘의 건강관련은 당뇨에 관한 것입니다. 대한 당뇨병학회가 국내 당뇨병 역학조사 업데이트판을 발표하여,한국 당뇨 유병률을 보고했습니다. 65세 이상 인구의 유병률은 30%이상이며, 당뇨병 전단계도 25%대로 높은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 당뇨병 대란을 막기 위한 대책이 저실한 시점입니다. 고령으로 갈수록 여성보다는 남성이 유병률이 높은가운데 연마다 유별률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요병 전단계에 치료율이 높지만 추후 인슐린 및 경구제로 조절하는 조절율은 혈당조절실패가 높은편으로 결과가 나오고있다.(대한당뇨병학회 기준)

그래서 전국민 을 비롯하여, 특히 성인 남성들의 건강은 한가정의 가장으로서 부디 한번 쯤은 자신의 몸의 이야기를 귀기울여주는것이 필요하다 생각하여 이번 에는 혈당관련 주제로 조사해보았습니다.

당뇨

당뇨 증상

1.갈증을 많이 느껴 수분을 많이 섭취한다.

2.음식을 많이 먹는다.

3.소변의 횟 수가 많아지고 양도 많아 진다.

4.갑자기 체중이 감소하고 쉽게 피로해진다.

5.온 몸이 쇠약함을 느끼고 배고픔을 자주 느낀다.

6.시력이 안 좋아 져 흐릿하게 보이며 색이 다르게 보인다.

7.가려움증이 생긴다.

8.손발저림, 감각상실, 냉감, 통증, 현기증, 소화불량이 있다.

원인: 포도당이 체내에서 이용되지 못하고 다량 소변으로 배설되기 때문에 대표적인 증상이 나타납니다.

무기력

식품으로 섭취한 포도당은 에너지원으로 활용되어야 하는데 배출이되어 피로하고 다식,다갈,다뇨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신장은 우리 몸에 영양성분을 흡수하고 노폐물을 배설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흡수되지 않은 포도당은 혈당이 높아지게하고 높은혈당을 해결하기위해 다량의 수분과 배설이 되기때문에 소변량이 늘고 갈증을 느끼며, 흡수되지않은 포도당이 배출이 되었으므로 몸은 무기력해집니다.

이외의 증상으로 체중감소,시력장애,피부질환,순환장애,신경장애가 동반되며 다양한 합볍증이 이어지게되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도래하게될 수 있습니다.

당뇨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찾아보다가 비덴스피로사 라는 성분을 알게되었습니다.

마야코 산호섬(세계 3대 청정지역)

세계 3대 청정지역 우메켄 직영농장에서 재배한 췌장의 인슐린 분비 정상화를 도와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마야코' 라는 섬은 산호가 선으로 전세계에서 유례없는 매우 특징 있는섬에서 재배된 비덴피로사가 매우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고있습니다. 이유인 즉, 태풍과 비바람과 미네랄 해수에 노출이되어 다른지역에서 볼수 없는 열약함이 생명력을 강하게 탄생 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한 생명력의 비덴피로사잎의 70%이상의 최고 함유율을 자랑하는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제품을 분별하는 요소들을 제시하고 제가 아는 우수 제품들의 함유율등 구분법을 읽어보시다보면 기준이 생기실 것같아 구매관련 상품들은 여러분의 판단으로 구입하셔서 복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끄적이는 이글이 훗날 적어도 제 가정과 또다른 가정에 조금이나마 가이드 역할을 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같습니다.  당뇨와 신장 췌장에 좋은 여러 성분이 들어있는 상품들이 존재 하지만 비덴피로사의 함유율을 확인하시고 복용후 가장 반응이 좋은 함유 성분이 비덴피로사임을 알려드리고자 당뇨편의 주인공으로 내세웠습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저의 건강가이드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하루라도 건강하게 살자는 저의 모토를 이공간에 앞으로도 계속 남겨 보겠습니다. 어릴 적부터 귀가 아프도록 들은 가화만사성이라는 가훈의 중심은 항상 건강이라고 생각하고 자라왔습니다. 현대인들의 바쁨을 저 또한 그 중심에 서서 이해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하루 건강을위해 캠페인하듯 기록해보려합니다.

이러한 저의 발자취에 조금이나만 시간을 할애해 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