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소확행(건강,편의용품)

우함폐렴 국내 확진자 2명 추가 총6명 1명은 2차감염자

by 청담목도리 2020. 1. 3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감염 확진자가 2명 더 늘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총 6명으로 늘어났다. 이들은 현재 공공의료기관에 격리 중으로, 보건당국에 의해 역학조사를 받고 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다섯번째 환자는 32세 한국인 남성으로 업무차 중국 우한시 방문을 하고 24일 귀국했다.

6번째 환자는 56세 남성인데, 국내에서 발생한 3번째 환자의 접촉자다. 이에 따라 능동감시를 받던 가운데 최근 검사 결과 우한폐렴 양성이 확인됐고, 이에 국내 최초 2차 감염자가 됐다.

질본은 "현재 즉각대응팀이 출동해 역학조사가 진행 중으로 조사가 완료되는 대로 추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직 동선 공개는 되지 않는 시점에서 2차감염자가 빠르게 확진 판정을 하게 된것이 가장큰 화제이며,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상하이는 아직 먹거리 확보가 가능한 정도의 단계(사재기X)이며 , 사스영웅 중국 한 교수는
10일뒤에 최고점을 찍고 다시 내려올 것이라는 내용을 담은내용이 유일한 희망적인 보도라는것이 정말 통탄할 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Qid3GNdsiw

 

관련하여 금시세와 관련주는 급상하는 반면 현물 위주의 경제단위를 제외하고 자본은 신속하게 빠져나가는 상황입니다.

건강과 재산을 잘 지키는 현명함으로 예방 대처 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