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소확행(여행,외식,호캉스)

도시속 휴향(1.하얏트 안다즈 서울 강남)

by 청담목도리 2020. 1. 25.

한달에 2~3회정도 도시속 호캉스를 하는 SC입니다

여러사진 보다는 하얏트 계열 안다즈 호텔 서울 강남의 리뷰를 적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려합니다.

1층 발렛을 맡기고 체크인하실때 도장을 받으시면 절반 할인이되는 포인트를 기억해 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체크인시 예약자 본인 신분증 이 필요하며 ,가능하시면 예약시 하얏트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후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결제와 보증 디파짓 10만원 정도를 결제하게 됩니다 체크인시 웰컴 드링크를 투숙인원수에 맞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해주십니다

객실에 올라가시면 알콜음료를 제외한 미니바 음료과자는 무료라는 점 이 가장 꿀입니다.

금일 시간적 사정으로 인해 이용하지못한 안다즈의 명소 수영장과..연간회원권 880만원라는 사우나패키지로 꼭이용해보셔요... 꼭 대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카드키 생성 오류로 늦게 발급해주신것에 대한 응대로

레드 와인까지 서비스로 주시는 안다즈의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 감동을 받고 더 잘 쉬게됩니다

또한 안다즈호텔에서 반드시 이용해야하는 서비스인 룸서비스는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꽤 괜찮은 퀄리티의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가격이 정말 수준급 호텔에 비하여 저렴하며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룸서비스 관련및 지하 식당가들의 대한 리뷰는 2편에서 이어서 할 계획입니다

예고편으로
24시간 올데이 룸서비스와 치즈룸 사천식당 텍사스브라질 고급오복수산 등 모두 방문하여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맛보기로 설명드리자면 지하1층 사천식당
마라 메뉴와 홍소족 동파육은 JMT....
치즈룸은 내일도 예약이 꽉차서 다음에 수영장하고 같이 에용해보아야겠어요

한번에 모든 내용을 담을수 없음이 확실해진 지금 우선 좀더 깊이있게 안다즈를 즐기고 다음 방문에 놓친 모든 것까지 2편에서 정보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